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데카메론의 이해

데카메론 타로 완드 (에이스~3번) 키워드 및 해석 한방에 정리

by 가온쏭 2024. 2. 10.

 

 

완드 에이스 ~ 완드 3번

데카메론 타로 완드 에이스~완드 3번 카드 키워드 및 해석 포스팅 썸네일 이미지

 

 

데카메론 카드는 단순히 야한 카드, 속궁합 카드가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의 적나라한 본능의 방향을 통해서 살펴보는 우리 모두의 숨은 욕구와 성향을 이해하게 만듭니다.

 

데카메론에 대해 공부를 하기 전에 아래 글을 먼저 읽길 권합니다.

2023.12.10 - [타로카드/데카메론의 이해] - 데카메론 카드는 연애/속궁합만 보는 카드가 아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카메론 타로에서의 완드 에이스(1번)부터 3번까지의 카드의 의미, 키워드와 해석 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완드 에이스

Sexuality coes from nature. The beginning of a loving relationships to be enthusiastically continued.

 

 

이미지

 

무성하게 펼쳐진 풀밭에 완드(남근)가 크고 아름답게(?) 솟아있습니다. 그 곁엔 산딸기를 닮은 붉은 야생 열매들도 피어있네요. 똑같이 붉고 긴 머리를 한 나체의 여성 한 명이 그 완드를 휘감아 자신의 품에 안고 있습니다.

 

 

키워드 및 해석

 

➡️성욕, 뜨겁게 발전될 사랑의 시작, 임신  

 

강한 성욕을 상징하는 완드가 자연 속에 있습니다. 여성 역시 아무런 옷도 걸치지 않고 있는 것은 태초의 순수. 자연 상태를

암시합니다. 이는 성욕이라는 것 자체가 죄악시 하거나 부끄럽고 민망한 것이 아니라 자연의 산물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에이스 카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시작'과 '씨앗(잠재력)'의 의미가 강합니다. 이는 관계의 시작을 암시하며 또한 그 관계가 성욕, 욕망이 주 원동력이 되는 관계라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런 관계 속에서는 자연스럽게 사랑의 결실이라 할 수 있는 임신까지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겠죠.

 

 

 

2. 완드 2번

Shyness. Reserve. First experience.

 

 

이미지

 

카드에는 두 남녀가 등장합니다. 최양락을 닮은 듯한 남성 한 명은 늑대의 모습을 한 탈(mask)을 손에 들고 있습니다. 붉은 머리의 여성이 등장하네요. 앞선 카드에서 나온 여성의 모습 같기도 합니다. 여성은 이제 옷을 막 벗고 있는 수줍은 모습이기도 하고 남성과 관계를 마친 후 옷을 여미며 떠날 채비를 하는 모습 같기도 합니다. 여성의 표정과 자태에서는 정갈함, 수줍음 등 절제된 태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런 그녀를 뒤에서 바라보는 남성의 표정은 뭇 남성들이 그러하듯 아쉬움이 역력해 보이네요.

 

 

키워드 및 해석

 

➡️ 부끄러움, 수줍음, 내숭, 밀당, 다음을 기약, 자제, 첫 경험

 

아직 완드의 초반이니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에 있는 관계입니다. 욕망은 강하지만 그것을 한 번에 다 풀어놓지는 않는 모습입니다. 밀당을 하는 모습이 될 수도 있고, 자제하는 모습도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아예 첫 경험일 경우에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아직 서로가 서로를 잘 모르는 단계이며 그래서 서로 간의 합이 잘 맞지 않아 기대와 실망이 나타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다음을 기약하는 것은 절제하는 것이 될 수도 있지만, 기대했던 것만큼 좋지 않아서 일단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될 수도 있겠죠.

 

 

 

 

3. 완드 3번

Initial success. Give joy. Boldness.

 

 

이미지

 

카드에는 두 남녀가 등장합니다. 남성은 얼굴은 등장하지도 않고 하체만 찬조 출연합니다. 그는 바지만 내리고 그의 좐슨에 꿀이라도 발라두었는지 여성에게 한 입 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머리를 움켜쥔 그의 한쪽 손으로 미루어 보건대 그 방식이 다소 거칠고 매너는 없는 모습이네요. 반면에 검은 머리의 여성은 눈을 감고 남성의 리드에 순종하는 듯한 인상을 풍깁니다.

 

키워드 및 해석

 

➡️ 초반의 성공, 기쁨을 주다, 용기, 배짱

 

카드의 설명으로 보건대 이 장면은 남성이 과감하게 여성에게 강압적인 태도를 시전(?)한 것 같습니다. 여자가 순순히 받아주자 남성 입장에서는 성공인 셈이지요. 여성은 남성의 강업적 태도를 받아줌으로써 상대에게 기쁨을 줍니다. 한쪽의 배려와 희생으로 한쪽을 만족시키는 모습을 묘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카드 없어도 스스로 뽑아보는 타로 점 / 타로 운세

스스로 셀프 타로를 보거나 타인을 봐줄 때 반드시 실물 타로카드가 있어야만 하는 건 아닙니다.

 

온라인으로 타로덱 사이트에서 고민에 대한 질문을 떠올리며 진지하게 카드를 뽑아보세요.

해석이 어려울 경우 질문과 함께 해당 화면을 캡처하여 전문 타로 리더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과 PC에서 활용 가능한 사이트와 스마트폰(안드로이드 only)에서 활용가능한 앱이 있으니 자유롭게 확인해 보세요.

 

온라인 타로덱 카니타로 사이트 연결 이미지
온라인 타로덱 갤럭시타로